hiimyour_gomi
22-03-30 13:49

如果涩琪来bubble……希望各位能多说一点安慰的话🙏🙏

슬기야 네 잘못 아니니까 절대 자책하지 말고 미안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냥 맘편히 푹 쉬고 밥을 꼬박꼬박 잘 챙겨먹고 물도 많이 마셔요
잘 치료받고 후유증따위 하나도 없고 빠른 쾌유를 빕니다🙏
항상 곁에 있을테니까 아무 걱정 말고 다시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납시다!
항상 슬기편💛

涩琪呀 因为不是你的错 所以绝对不要自责
就安心地好好休息 按时吃饭 多喝水
认真接受治疗 求求没有任何后遗症之类的 早日痊愈🙏
会一直在你身边 所以不要有任何的担心 以活泼健康的模样再次相见吧!
一直在涩琪这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