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11 MATTHEW
-19:32
오키 귀여운 캐릭터 만들었어!
OK 塑造了可爱的角色!
-19:32
기때 많이 하지마! 걍 재미로
别有太多期袋(期待)!只是为了好玩
-19:33
【图一】
-19:33
【图二】
-19:33
캐릭터는 강아지야! 빵은 사이드 캐릭터 ㅋㅋㅋㅋㅋ
主角是小狗!面包只是配角 嘿嘿嘿嘿嘿
-19:35
그래서 피터는 바싹한 빵을 좋아 해서 피터에 부모님이 항상 빵을 조금 태워
因此Peter喜欢脆脆的面包所以Peter的父母总会把面包烤得稍微焦一点
-19:36
나야... 내가 피터 부모님 이야
就是我...我就是Peter的父母
-19:37
ㅋㅎㅋㅎㅋㅎㅋㅎ 나의 음식들 태우는 이유 있다고!!!
嘿哈嘿哈嘿哈嘿哈我把食物烤焦的理由这不就有了!!!
-19:39
ㅎㅎㅎ 나 피터의 스토리 꾸준히 만들어겠어
嘿嘿嘿 我要坚持创作Peter的故事
-19:39
【emoji】
/ http://t.cn/A6TFHZTW
发布于 山西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