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GIN_KOR_LYN
26-05-07 09:22

한국 팬들이 자꾸 if you 불러 달라고 하는 건 ㅋㅋㅋ
위닝에게 해외 팬들이 이렇게 많다는 걸 알려주고 싶은데 중국어 실력은 짧디 짧고 [泪奔]
한국어로 치면 소통이 안되니까 그냥 위닝이 제일 익숙한 말을 냅따 모두 치는거다 ㅋㅋㅋ if you로 ㅋㅋㅋㅋ

눈치 빠른 위닝은 '이미 알고 있지.' 라고 말해 줄것 같은..!

아침부터 카네이션 처음부터 제대로 보느라 너무 행복합니다[期待][期待]
이런걸 무료로 봐도 되나 싶을 정도.
무엇보다 위닝이 행복해 보여서 너무 좋음~

韩国粉丝总让他唱《If You》哈哈哈
其实是想让宁哥知道,海外粉丝真的很多!
但中文水平实在太短了[泪奔]
换成韩语来说就是根本没法顺畅交流,
所以只能把宁哥最熟悉的话一股脑全打出来ㅋㅋㅋ
于是满屏都是“If You”ㅋㅋㅋㅋ

以宁哥那种超快的眼力和反应,感觉他应该会笑着说一句:“我早就知道啦。”

从早上开始认真重刷《康乃馨》,真的太幸福了[期待][期待] 甚至会有种“这种内容居然能免费看吗?”的感觉。最重要的是,看到宁哥那么开心,真的特别好~

#刘宇宁康乃馨音乐节6.0直播##摩登兄弟[超话]#
@摩登兄弟刘宇宁 #刘宇宁#

发布于 韩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