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망베르 치즈 넣은 샤브샤브 🍲
비도 추적추적 오고 .. 더 더워지기 전에 샤브샤브를 해 먹어야지. 샤브샤브에 치즈 넣는 영상을 보고 홀린 듯이 치즈 코너로 향했다. 브리치즈, 까망베르 치즈가 있었는데 꼬리꼬리한 치즈를 좋아하는 나는 까망베르로 .. ! 보골보골 끓인 뒤, 채소와 까망베르 치즈를 같이 먹었는데 .. 우아 .. 샤브샤븐데 .. 보드랍고 .. 짭짤하고 .. 자주는 아니지만 간간히 해먹을 듯 하다. 다음엔 브리치즈로 도전.. ~
(느끼해서 와사비장 필수)
放了卡门贝尔奶酪的涮涮锅 🍲
细雨淅淅沥沥下个不停,得赶在天气彻底变热前吃顿涮涮锅才行。之前刷到往涮涮锅里加奶酪的视频,看得我心痒痒,径直奔向奶酪区。货架上有布里奶酪和卡门贝尔奶酪,我偏爱风味浓郁醇厚的奶酪,于是选了卡门贝尔!
汤底咕嘟咕嘟煮好后,把蔬菜搭配卡门贝尔奶酪一起吃,哇——明明是涮锅,口感却绵密柔滑,咸香入味。虽说不会经常做,但偶尔吃一次真不错,下次打算试试布里奶酪~
(味道偏浓郁腻口,芥末蘸酱必不可少) http://t.cn/AXSJJ3gb
发布于 四川
